스포츠 북에서'거대한'광고 수요를보고 NBC 스포츠
주 금요일 밤 축구 경기 2021 년의 공항 주변에 저녁 시간,NBC 스포츠 그것을 말하고 단단한 관심에 대한 홍보 구멍에서 스포츠 북 관리자입니다. 최근 NFL 카지노사이트게임은 Caesars Entertainment,DraftKings 및 FanDuel 을 공식 스포츠 북 공범자로 승인했습니다. 더 늦카지노사이트게임은,협회는 승인되는 유사한 상태에 대한 BetMGM,폭스팅,PointsBet 및 WynnBET 만드는 준비의 모든 사람을 위해 일곱 조직 게임을 실행하는 프로모션 동안 NFL 통신 시즌이다.
이것카지노사이트게임은 올해 가장 유명한 게임 협회는 미국에서 수 있도록 도박 관련된 광고안 게임,NBC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말한다 구멍이 왕성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엄청난 관심을보고 있으며 의심의 그림자조차 없습니다. 암시를 꿈꾸는 클래스를 열었다,"댄 Lovinger 수석 부사장을 촉진 거래에 대한 NBC 스포츠 그룹,수요일에 전화를했다.
축구의 대부분의 배팅에서 스포츠,미국에서요일 밤 축구는 안정적으로 가장 큰 중 하나가 평가 네트워크,스포츠 또는 다른 뭔가가 있습니다.
일요일 밤 축구 광고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를 확보와 유지 보수 상황에 대한 온라인 스포츠 북 관리자 및 관련 비용과 그 사업체는 이유를 명확히 몇 명의 관리자에 이 공간이지 않카지노사이트게임은 아직 생산성이다. 일요일 밤 축구는 게임 조직이 보았던 문제를 특징으로합니다. 그것카지노사이트게임은 게임 흥분 시청률과 헤드 프로그램입니다—스포츠 도박에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누구의 상당수. 이 팬 기반에 홍보와 관련된 강력한 탭이 추가로 있습니다. 일반 비용의 관례 계절 수요일 밤 축구 광고 거의$712,300 동안 2019-20 시즌,일곱센트에서 올해 빨리,으로 표시 Statista.
올해 그 명소에 대한 게임 조직들 사이에 엄니가있을 수 있습니다. 협회 규칙에 따라 각 게임에 대해 6 개의 베팅 광고 제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특정 평가에 의해,정상적인 NFL 전송카지노사이트게임은 100 광고 주위에 3 시간 및 구성 요소에 걸쳐 견딘다.
Lovinger 말하지 않았다는 이전에 언급된 일곱 베팅하는 조직카지노사이트게임은 추구하고 목요일 밤 광고 축구,그러나 그는 말했다,"그들의 대부분에게 전달에 관심을 우리의 주식이다."
슈퍼 볼에 찾고
NBC 스포츠 통신 슈퍼볼 LVI 월 13 일 2022,그리고 그것카지노사이트게임은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을 베팅하는 광고를 표시안 게임을 가능하게 합류하는 다른 새로운 동시에 분류. 범위에 새로운로,우리는 설명카지노사이트게임은 합법화 스포츠 베팅,그리고 게다가 고급 지갑 및 디지털 방식으로 돈카지노사이트게임은 다른 분류이 보인다는 일부 수익,"추가 Lovinger.
최신 슈퍼 볼 동안 DraftKings 는 처음으로 발기인이었습니다. 어쨌든,그것카지노사이트게임은 스포츠 북 오퍼링이 아닌 그 도전에 명시 적으로 허용 된 플레이 풀을 투구하고있었습니다.
어떤 스포츠 북한 관리자의 요구를 홍보하는 동안 향후 최고 그릇에 배치하고 엄청난 달러,로 Lovinger 긍정한 최신 광고 상품에 대한 주요 이벤트에서 일어났는$6.5 백만 값을 지점입니다.
그룹에 걸쳐 협회가 선보이 관리하는 스포츠 조직 및 NFL 심지어는 설립에서 우리가 베팅하는 자본—라스베이거스 해적을 보여주는 협회가 점차적으로 따뜻하 제어 게임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DraftKings 명소는 조직의 스포츠 북 기여를 홍보하지 않습니다.
DraftKings 니다 공기는 두 가지로 15 번째 광고에서 두 번째와 세 개의 슈퍼볼 LV,제공하는 당직자를 입력 할 수있는 기회를 무료 수영장의 기대에 최종 분기 활동,"보고서 지 니 포기한 경구.
생각카지노사이트게임은 사람들이 DraftKings 단계에 적응하고 생각할 장거리 클라이언트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DraftKings 및 적 FanDuel 그 전략에 책을 구성:dfs 를 통해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무료 게임 나중에 스포츠 내기에 그 회원을 믿는. 슈퍼 볼카지노사이트게임은 미국에서 게임에 가장 내기.
DraftKings Super Bowl 광고의 경우 두 가지가 하나보다 낫습니다
처음에는 게임 조직이 2 월에 Super Bowl LV 에 대해 하나의 광고를 배치했습니다. 7. 그러나 그것이 종료되고 틀림없는 중요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캔자스 시티 족장 및 탬파베이 해적이고 설득력이트 패트릭 Mahomes/톰 브 쿼터백 싸우,회사는 선택된 두 개의 관광 명소,대통령 및 총리 후원자가 마태복음 Kalish 말 AdAge. DraftKings 가 스스로 만들고있는 광고는 당직자들에게 마지막 분기에 제로화되는 무료 선견지명 게임에 참여할 것을 촉구합니다. 상황카지노사이트게임은 게임의 마지막 자제와 가장 긴 플레이의 길이에서 주요 점수의 득점 자에 따라 무언가를 통합 할 것입니다.
모든 회원카지노사이트게임은 상을 받게됩니다. 돈 지불금카지노사이트게임은 최고 연기자(들)가 1 백만 달러를 얻거나 공유하면서$3 에서$25,000 까지 다양합니다. 현금에 대해 이야기하면 30 초짜리 슈퍼 볼 프로모션카지노사이트게임은 560 만 달러입니다. 즉,15 초 반점의 DraftKings'쌍 겸손하지 않습니다 의미,아마도 클라이언트 조달의 조직의 비용에 대한 그러나 순간적인 걱정을 복원 시작.
슈퍼 볼 광고의 새로운 시대
DraftKings 는 현재 올해의 슈퍼 볼 기간 동안 데뷔를 홍보하는 조직의 무리 중 하나 일뿐입니다.
Chipotle,DoorDash,Huggies 및 WeatherTech 는 올해 처음으로 슈퍼 볼 발기인으로 스포츠 북 관리자에 합류합니다. 일반적으로 11 개 브랜드는 올해 슈퍼 볼이 큰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몇몇 거대한 이름카지노사이트게임은 중요한 사건에 통과하고있다. 현대는 슈퍼 볼 명소의 11 년 실행을 마무리하는 동안 코카콜라는 올해 오프를 요구하고있다. 몇 년 동안 전례가 없다면,Anheuser-Busch 는 Budweiser 이미지에 대한 자리를 운영하지 않을 것이지만,Bud Light 와 Michelob Ultra 에 대한 광고가 포함될 것입니다.
PepsiCo 는 marquee cola 이름을위한 자리를 갖지 않을 것이지만,하프 타임 쇼를 지원하고 Mountain Dew 및 Frito Lay snack 항목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